TOP 베트남골프패키지 SECRETS

Top 베트남골프패키지 Secrets

Top 베트남골프패키지 Secrets

Blog Article

베트남 골프투어스는 회원가입,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카카오톡 주세요.

요즘 너무 바쁘게 살면서 이렇게 여유로운 분위기에서의 라운딩이 그리웠는데 정말 좋았답니다.

이외에도 밤에는 동남아시아 특유의 화려한 밤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결합되어, 단순히 골프투어를 넘어서 풍요로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는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 골퍼들이 많이 찾는 베트남의 인기 골프 지역 및 도시들은 보통 다음과 같이 네 곳으로 나누어집니다.

저희가 직접 하는 길거리 캐스팅도 많은 편 이고요 외모,몸매,한국어능력,성격 이런부분을 고려해서 섭외하고 있고 마지막으로 저희 손님을 제대로 모시기 위한 마인드 교육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더해 훌륭한 시설의 연습 코스는 물론, 프로급 강사의 전문적인 코칭, 완벽한 조명 시설을 활용한 야간 골프 등 모든 골퍼들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골프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이 밖에도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된 베트남 골프장들은 굳이 관광지를 따로 찾지 않아도 될 만큼 멋지고 환상적인 경관을 자랑합니다.

굳이? 안해도 잘버는데!? 이런 마인드라 ㅠㅠ 현제는 다낭만 가능 합니다. 제가 분발 해서 하노이 호치민도 이렇게 모실수 있게 만들겠습니다!!

베트남 황제투어? 말로는 들어봤는데 대체 뭘하는지도 모르겠고 한번 해보고싶은데 초보라 방법을 모르시니 이반장이 자세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

태광 정산 컨트리 클럽은 동나이시 년짝군에 위치한 골프장으로 홈페이지에 한국어를 따로 지정할 수 있어 예약이나, 부대시설등을 확인하기 용이합니다.

새로운 도로가 나서 접근성도 좋고 섬이다 보니 또 하나의 재미로 택시 보트를 타고 골프장 방문이 가능합니다. 단점은 그늘이 적어 더위와 조금 씨름해야 합니다.

둘째 날 : 에코걸 미팅 뒤 가이드와 호이안, 시내 돌아오신 뒤 마사지 또는 이발소 체험 후 해산물 식당 이동. 옵션에 따라 클럽 이동 또는 야시장 투어 후 마무리

그럼에도 불구하고 취향 차이 때문에 호치민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베트남 가장 남부에 위치한 도시이다보니 관리가 잘 되는 업소라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동남아 특유의 이목구비가 가장 많이 묻어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비수기라고 해서 계속 날씨가 나쁜 것만은 아니므로, 일기 예보를 미리 확인하고 날씨가 좋을 것이라고 예상될 때 예약을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성수기에 비해 그린피를 약 절반 가까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방문 목적이 지친 몸과 피로를 달래기 위해 휴양에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계시고 그간 쌓였던 외로움과 공허함을 지갑으로 해결하기 위해 베트남 황제투어를 신청하시는 사장님들이 호치민황제투어 정말 많이 계십니다!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