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풀빌라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풀빌라

5 Simple Techniques For 호치민풀빌라

Blog Article

풍투이 마사지 : 호치민 붐붐 마사지 원탑으로 꼽히는 풍투이 마사지는 최근 시설 리뉴얼을 통해 더욱 깔끔해 지면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양한 마사지 코스도 좋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확실한 마무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점 때문에 꾸준히 최고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만약 나중에 난 그 돈 못주겠다고 했다간 잘못하면 베트남 조폭 옵니다. 참고로 여러 (한국, 외국) 커뮤니티에서 부이 비엔 거리는 전부 베트남 조폭들이 장악하고 있다는 말이 있습니다.

노련한 투어 프로라도 여러번 생각하게 할 만큼 어려운 레이아웃을 자랑하며 기복이 심한 그린은 순진한 많은 플레이어를 실패로 몰아넣을 만큼 악명 높습니다.

하지만 일부 신생 혹은 신뢰도가 낮은 에이전시의 경우 이 부분에 대해 전체 비용의 거의 대부분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결코 정상적인 요구는 아니므로 가급적 피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저녁 무렵 호안끼엠 호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때라고 할 정도로 분위기와 음식의 퀄리티 모두 만족스러운 하노이 맛집입니다.

초승달 모양의 빈티엔 해변을 향해 있는 골프 코스입니다. 자연, 산과 바다 사이에 위치한 골프장이에요!

참고로 이 골프장은 우리나라 기업인 태광실업 소유로 덕분에 클럽하우스 식당에서는 호치민 최고 수준의 한식을 즐길 수 있는데 골프장 레스토랑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물냉면이나 비빔냉면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스테이크 하우스는 특히 유명하므로 꼭 맛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완벽한 프라이버시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고급 숙소이자 에코걸과 함께하는 럭셔리하고 비밀스러운 파티공간인 풀빌라입니다.

덕분에 과거 식민지 시절 유럽풍의 독특한 건축물들이 그대로 보존되고 있어 현재 많은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관광 명소로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더욱이 베트남은 영어가 잘 통하지 않는 나라로 외국인 입장에서 예약이나 문의를 하기가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닙니다.

기본적인 비용 외에도 식사, 팁, 쇼핑 등 일정 진행에 따라서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는 사전에 체크를 해 두는 편이 좋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패키지 여행과는 다르게 황제투어 패키지는 세부 일정을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율할 수 있는데, 가령 골프의 경우 라운딩 일정과 횟수, 그리고 유흥은 유형 및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중부 지역은 남부에 비해 상대적으로 덥지 않은 편입니다. 이곳에는 해변을 따라 이어지는 고급 리조트들과 더불어 베트남 최고 수준의 골프장들이 많아, 골프와 휴양을 동시에 즐기려는 호치민골프패키지 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베트남에서는 보통 하노이, 다낭, 호치민을 중심으로 황제투어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각 도시별로 특징과 장점들이 각각 달라서 같은 황제투어라 하더라도 전혀 다른 스타일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데, 이 글에서는 이들 주요 도시 가운데 가장 이국적인 매력이 넘치는 호치민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황제투어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Report this page